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마사지/토닥이

아이러브마사지 토닥이 피로를 해결해주는 곳!

by 아이러브마사지 2022. 1. 15.




재택으로 근무를 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앉아 있는 때가
많아지는 요즘이었어요.
체력이라고 하면 자신 있었던 저도
오래 운동을 끊고 나니 
피로감으로 아침 시작이
어려워질 정도더라고요. 
그렇게 토닥이를 알게 되어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토닥이가 뭔지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못했어요.
같이 재택을 하는 동료가 
찌뿌둥한 몸을 그대로 두면 
자세가 고착화돼서 나중에는
만성적인 통증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마사지도 종류가 여러 가지 있는데
일반인으로 모두 제대로 알기가
쉽지는 않죠. 
그래서 알아보다가 알게 된 게
토닥이었어요. 


토닥이는 마사지로 받을 수 있는
관리를 통칭하는 용어에요.
일반 마사지샵도 많지만
기왕이면 전문적으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 곳으로
알아보시길 추천해요.


많은 분이 이용하시는 곳은
후기가 남아 있기 마련이거든요.
이렇게 체력이 저하된 시점에
급격하게 운동을 시작하면
오히려 부상을 입을 수 있어요.


떨어진 체력을 보강하기 전에
토닥이를 통해 좀 더 몸을 유연하게
하고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거죠.

 

▲▲▲ 카카오톡으로 바로가기 클릭 ▲▲▲

 


처음에는 처음 받아보는 마사지에
의구심을 품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마사지를 받고 나니 혈색이 한결
좋아지고 정말 항상 어깨를 두드리는
일이 사라지게 되었어요. 
하루 피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우선 관리 한 번 받아보시고 
고민해보셔도 좋을 듯하네요. 

 

 

 

▲▲▲ 전화연결 바로가기 클릭 ▲▲▲

댓글